IT 소식

[애플 페이] 애플 페이가 드디어

유정주 2023. 3. 21. 07:37
반응형

21일 오늘, 드디어 애플 페이가 오픈되었습니다.

 

카드 등록

카드 등록은 아이폰의 "지갑" 앱에서 가능합니다.

 

지갑 앱을 열고 + 버튼을 누르면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저는 현대카드 네이버페이 카드를 등록했어요.

 

각종 동의를 누르다보면

어느샌가 등록이 완료되어 있답니다 ㅋㅋ;;

 

애플페이 사용

애플페이 활성은 전원 버튼 두 번입니다.

 

워치도 마찬가지로 전원 버튼 두 번인데요.

워치는 따로 인증 과정이 없어서 아이폰보다 훨씬 편했습니다.

 

아무튼,

결제를 할 때 전원 버튼 두 번을 누르고 페이스 아이디 인증을 하면 애플페이가 활성화 돼요.

 

그리고 리더기 가까이 들고 있으면!

바로 결제가 됩니다.

 

마무리

저는 삼성페이는 안 써봤지만,

일반 마그네틱 카드보다 빠르다고 느껴졌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교통 카드도 얼른 도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아직은 초보 개발자입니다.

더 효율적인 코드 훈수 환영합니다!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