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분당구 맛집] 양산도 분당정자점 리뷰 / 민물장어 맛집 / 장어덮밥 맛집 / 히츠마부시 맛집 / 네이버1784 맛집

유정주 2023. 3. 5. 14:22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양산도 분당정자점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 1층 105호

 

메뉴 & 가격

히츠마부시(민물장어 한 마리) 25,000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양산도 분당정자점은 국내산 민물장어 전문점으로, 장어 덮밥인 히츠마부시가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히츠마부시(민물장어 한 마리)를 먹었습니다.

 

메뉴판 뒤에는 이렇게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전 히츠마부시가 처음이라 위 순서대로 따라 먹어봤습니다 ㅎ

 

히츠마부시

히츠마부시입니다.

이렇게 정갈하게 한 상으로 나와요.

히츠마부시는 위에 장어 한 마리가 올라가 있고, 그 아래 밥이 담겨 있습니다.

밥도 그냥 맨밥이 아니라, 소스로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좀더 리얼한 각도일까요? ㅋㅋ

저 주걱으로 히츠마부시를 그릇에 조금씩 덜어서 위에서 봤던 순서대로 먹으면 됩니다.

순서마다 사진을 찍진 않았어요 ㅎㅎ;

 

장어는 포실포실한 스타일이었고, 간이 세지 않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 마지막 방법인 육수에 말아먹는 게 낯설면서 매력적이었는데요.

육수에 말아진 국밥 비주얼이 좋진 않아서.. 좀 걱정을 했는데

소스와 육수가 적당히 섞여서 담백한 육수와 소스의 향이 어우러지더라고요.

 

전 세 가지 방법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마무리

히츠마부시 맛집인 양산도 분당정자점이었습니다.

네이버1784 앞에 위치해 있어서 오픈런을 안 하면 웨이팅이 좀 길 수 있어요 ㅎㅎ;

다른 분점도 있는 거로 알고 있으니, 장어덮밥을 드시고 싶으시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