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여의도 맛집] 송옥 여의도 IFC몰점 리뷰 / 메밀 맛집 / 코다리 비빔 메밀 맛집 / 여의도 IFC몰 맛집

유정주 2023. 2. 12. 16:44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송옥 여의도 IFC몰점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메뉴 & 가격

코다리 비빔 메밀면 15,000원

 

내부 모습 & 메뉴판

식당 외부, 내부 인테리어는 모두 전형적인 한식당 스타일입니다.

IFC몰 식당들이 대부분 해외 음식쪽인데 몇 안 되는 한식집이라 반가웠어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저렴하지는 않아요.

 

기본 판메밀도 13,000원이고, 경양식 돈까스가 14,000원이니까요..

그럼에도 저는 새콤한 맛의 코다리 비빔메밀이 너무 땡겨서 15,000원 플렉스 하고 왔답니다.

 

코다리 비빔 메밀

코다리 비빔 메밀입니다.

일단 나왔을 때 양이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저 그릇이 작은 사이즈가 아닌데 정말 한 가득 나왔습니다.

 

코다리 무침(?)의 비주얼도 압도적이었습니다.

양념 냄새와 맛은 새콤한 비빔국수 스타일인데요

새콤한 양념 향이 코에 아른거려서 먹는 중에도 침이 막 나오더라고요 ㅎㅎ

 

면 종류는 메밀인데요.

쫄깃한 스타일보다는 적당히 찰기가 있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쫄면이나 냉면같은 면 식감을 싫어하는 편이라 너무 좋았어요.

 

비비면 이런 느낌이 납니다.

코다리 무침도 부족함 없이 나오고 면 양도 상당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여담으로 정말 큰 코다리 무침이 있어서 사진 한 번 찍었어요 ㅋㅋ

잘게 작게 자른게 아니라 한 번에 먹으면 간이 좀 세기는 한데,

또 이런 왕건이 발견하면 기분은 좋잖아요? ㅋㅋㅋ ㅎㅎ

 

마무리

여의도 IFC몰에 있는 송옥, 맛있는 메밀면 메뉴가 많은 맛집이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여의도 + IFC몰 + 요즘 물가가 합쳐져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가격은 비싸도 양 많고 맛있으니 그래도 이해가 가는 상황이랄까요 ㅎㅎ;;;

 

아무튼 맛있는 메밀면 좋아하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