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일상

[영화] 아바타: 물의 길 3D 리뷰 (핵심만! / 스포 X / 포스터 경품)

유정주 2022. 12. 14. 16:22
반응형

서론

뜨끈뜨끈한 신작, 아바타: 물의 길 3D를 보고 왔습니다.

아이맥스 3D는 아니고 용산 CGV에서 1관 일반 3D를 보고 왔어요. (아이맥스는 자리가 ㅠ)

 

스포도 하면 안 되고 줄거리도 이미 대충은 아실테니,

핵심만! 궁금해하실 거 같은 내용만 작성해보았습니다.

 

기타 다른 궁금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스포가 포함된 질문은 비밀댓글로 부탁합니다.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상영관 앞에 레고도 있더라구요 ㅎㅎ

귀여워서 한 컷 찍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3D 안경이 되게 좋더라고요.

이렇게 생겼는데, 모두 개별 포장 되있고 굉장히 가벼웠습니다 ㅎㅎ (일반 안경 무게)

심지어 반납하는게 아니라 버리거나 가져가도 됩니다.

옛날엔 무겁고 모두 반납했던거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개별 포장해두니 청결, 불량품 문제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아무튼 진짜 영화 얘기를 해봅시다 ㅎㅎ

 

아바타: 물의 길

궁금하실 거 같은 것만 다뤄볼게요.

 

1. 아바타1을 봐야하나요?

네, 봐야합니다.

1탄을 안 봐도 CG가 놀라워서 재밌기는 하겠지만 스토리를 이해하긴 어려우실 거에요.

저는 1탄을 보고 2탄인 아바타: 물의 길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2D로 봐도 재밌을까요?

충분히 재밌으실 거에요!

하지만 3D로 봤을 때 재미가 극대화될 거에요.

3D로 표현되는 영상의 원근감이 놀라웠고, 몰입도를 높여줬습니다.

 

3. 3D 멀미가 있는데 3D로 봐도 되나요?

아뇨! 3D 멀미가 있다면 2D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근감을 굉장히 잘 구현하였고, 동작들도 역동적이라

3D 멀미가 있으시면 힘드실 거 같습니다.

 

4. 물/음료 마셔도 될까요?

이건 진짜... 안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ㅠㅠ

러닝타임 자체가 3시간으로 굉장히 길고, 물....이라 방광이 은근히 자극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요 ㅋㅋ

정~~말 목이 마르실 때만 조금씩 드시고 웬만하면 마시지 마세요 ㅎㅎ

 

5. 아이들과 봐도 좋을까요?

나쁘진 않겠으나 1탄과 동일하게 전쟁을 다룬 이야기라 폭력성이 없진 않습니다.

그래서 너무 어린 아이에게는 무리일 거 같아요.

(부모님들께서 적절히 판단하시어 관람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총평

CG는 굉장히 놀라웠고.... 아름다웠고....

가능하시다면 꼭 3D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반 3D 경품 이벤트

CGV에서 일반 3D로 관람하시면 PET 오리지널 포스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맥스 3D는 불가능하시고 선착순이니 빠르게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