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여의도 맛집] 콘부 리뷰 / 퓨전 라멘 맛집 / 여의도 맛집 / 더현대 맛집

유정주 2023. 1. 5. 20:46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콘부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지하1층 콘부

 

메뉴 & 가격

라멘세트(봉골레 쇼유 + 아게교자 + 음료) 16,000원

봉골레 쇼유 11,000원

카라구치 쇼유 12,000원

 

메뉴판

더현대 콘부의 메뉴판입니다.

더현대의 콘부는 푸드코트 특성상 대표 메뉴만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라멘세트(봉골레 쇼유 + 아게교자 + 음료)와 카라구치 쇼유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카라구치 쇼유 라멘은 딱 신라면 맵기였어요 ㅎㅎ

아래에서 더 자세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 메뉴

전체 메뉴에요.

아게교자는 그릇 뒤에 숨었네요 ㅎㅎ;

하얀 국물이 봉골레 쇼유, 빨간 국물이 카라구치 쇼유입니다.

 

봉골레 쇼유

봉골레 쇼유입니다.

봉골레 쇼유는 일행이 먹었는데요.

 

샬롯(혹은 적양파), 조개, 닭가슴살(아마 수비드), 목살차슈, 파, 죽순, 계란이 들어갑니다.

토핑 참 화려하죠?

처음에는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막상 한 접시를 받으니 가격 값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은 봉골레 파스타의 국물이 많은 버전? ㅎㅎ

저는 국물만 조금 먹어봐서 이정도로만 느껴졌네요.

 

카라구치 소유

카라구치 소유입니다.

토핑은 봉골레 소유와 동일하고, 국물만 매콤한 버전이에요.

 

매콤한 정도는 설명에 있던대로 딱 신라면 정도였어요 ㅎㅎ

근데 느낌이 좀 다른게, 신라면은 혀가 얼얼한 매움이라면

더현대 콘푸의 카라구치 쇼유는 목이 칼칼한 매움이었습니다.

이런 느낌의 매움을 싫어하시면 주의하셔야할 거 같네요.

 

맛은 정말 좋았어요.

적당한 매콤함, 해물의 감칠맛 등이 적절히 났고,

토핑도 질이 좋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닭가슴살은 부드럽고, 목살 차슈도 퍽퍽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어요.

 

계란도 저희가 좋아하는 감동란처럼 반숙보다 살짝 더 익은 정도로 들어있습니다.

저는 라멘에서만큼은 노른자가 흘러내리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딱 이정도를 좋아하거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게 교자

더현대 콘푸의 아게 교자입니다.

사진으로는 사이즈가 작게 보이는데요.

꽤나 사이즈가 크고 뚱뚱합니다.

그만큼 가격도 ㅎㅎ;; 두 개에 4천원이면 꽤나 비싸죠?

맛있는 튀김만두 스타일이었고, 라멘과 잘 어울러져서 만두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 지하 1층에 위치한 콘부에 다녀왔습니다.

퓨전 라멘이 정말 맛있었던 곳으로 가격 값을 한다고 느껴졌던 곳이었습니다.

라멘 좋아하시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