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동작구 맛집] 청솔 막창 리뷰 / 돼지 막창 맛집 / 소갈비살 맛집 / 숭실대 맛집

유정주 2023. 1. 5. 19:52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청솔 막창

 

위치

서울 동작구 상도로47길 30 로얄부동산

 

메뉴 & 가격

돼지 막창 14,000원

갈비살 18,000원

공기밥(된장찌개 포함) 1,000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허름한 외관과 달리 깔끔한 메뉴판이 좀 신기했어요 ㅋㅋ

가격대는 좀 있는 편 같지만 양이 정말 많습니다.

 

저희는 돼지 막창과 갈비살, 공기밥을 먹었어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같이 줍니다 ㅎㅎ

 

돼지 막창

돼지막창을 주문하면 한 번 삶아서 주십니다.

참고로 이게 3인분이에요.

이대로 바로 먹는건 아니고,

 

참숯에 직접 구워먹으면 됩니다.

이 참숯이 참 사기더라고요 ㅎㅎㅎㅎ

돼지막창에 참숯향이 싹~ 스며들어서 돼지막창의 잡내도 사라지고 고소하게 구워집니다.

 

굽는 모습은 이렇습니다.

돼지막창이 참 쫄깃해 보이죠?

 

맛도 꽤나 괜찮습니다.

사실 그냥 판에 구웠으면 별로였을 거 같아요.

하지만 숯불에 구우면서 숯향이 정말 많이 느껴지고, 겉바속촉이 되서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갈비살

갈비살입니다.

이게 2인분양이에요 ㄷㄷㄷ

양이 엄청 많지 않나요??

일행과 함께 이거 2인분 맞냐고, 수근수근거렸어요.

 

사실 이걸 구울 때는 이미 만취 상태였어서 사진이 이런대요 ㅋㅋ

숯불에 구워먹으니 참 맛있었다는 건 기억이 납니다.

소고기와 숯불 ㅎㅎㅎ 이미 끝 아닌가요?

 

마무리

숭실대학교 돼지 막창, 갈비살 맛집인 청솔 막창입니다.

학기 중에는 웨이팅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

제가 갔을 때는 방학 + 연초라 사람이 많이 없긴 했어요 ㅎㅎ

돼지 막창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