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동작구 맛집] 송이네집밥 리뷰 / 한식 맛집 / 집밥 맛집 / 숭실대 맛집

유정주 2023. 1. 3. 13:16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송이네 집밥

 

위치

서울 동작구 상도로67길 21 송이네 집밥

 

메뉴 & 가격

철판 돼지고기(2인 이상) 8,000원

철판 닭고기(2인 이상) 9,000원

완탕면 8,000원

 

내부 모습 & 메뉴판

먼저 내부 모습이에요.

외부는 되게 허름한데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초록색 조명이 있어서 크리스마스 같기도 하고 좀 특이했어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인 거 같아요.

싸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은 딱 적정가라고 생각합니다.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두 명 갔을 때 사진이고, 혼자 가면 가지수가 좀 줄어들더라고요. (달라고 하면 주실지도?)

딱 집밥스타일이었어요.

간이 세지 않고 슴슴한 ㅎㅎ

 

철판 돼지고기

철판 돼지고기입니다.

제가 이 집을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메뉴에요.

철판 돼지고기는 철판 냄비에 제육볶음을 담아서 주는 메뉴에요.

 

제가 신라면도 매워하는 맵찔이인데요.

딱 적당한 매콤함을 가지고 있고 채소가 많아서 느끼함도 많이 잡아줍니다.

꽤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게 2인분인데 꽤 고기 양도 많고 쌈에 밥도 줍니다.

이 집에서 먹은 것 중에선 철판 돼지고기가 가장 가성비가 좋았네요.

참고로 국은 우동 국물과 된장국이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

된장국은 집밥 느낌의 시원한 된장국이었네요 ㅎ

 

철판 닭고기

철판 닭고기입니다.

철판 돼지고기와 양념이 좀 다르더라고요.

좀 더 매콤하고 참기름향이 많이 났던 거 같아요. (옛날이라 가물가물하네요 ㅠㅠ)

먹을만 했지만 닭고기에서 약간의 잡내가 나서 제 입맛에는 돼지고기가 더 맛있었답니다.

 

완탕면

마지막으로 완탕면입니다.

이날은 혼자 가서 완탕면을 먹어봤어요.

완탕과 면이 들어있고, 청경채, 계란, 김, 파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어요.

 

국물은 간이 슴슴한데 완탕이 만두같은 맛이 나서 적절히 간을 해줬습니다.

면도 굵은 면이 아니라 완탕과 잘 어울렸고요.

익숙한 맛으로 비교하면 떡국이나 계란국에 면과 완탕을 넣은 맛이었어요 ㅎㅎㅎ

슴슴한 국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마무리

오늘은 숭실대 집밥 맛집, 송이네 집밥을 다녀왔는데요.

집밥 느낌이 나는 메뉴가 너무 좋았어요.

저도 세 번이나 방문해서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보았답니다.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