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일상

[신제품] 에어팟 프로2 언박싱 & 간단 후기(에어팟 프로1과 구분 방법)

유정주 2022. 10. 21. 13:22
반응형

드디어 배송!

저는 네이버에서 에어팟 프로2 사전 예약을 했는데 오늘 드디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가격은 사전예약 쿠폰 적용해서 30만 6940원이었어요.

애플케어는 한 달 뒤 따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에어팟 프로2 박스

에어팟 프로2 박스입니다.

솔직히 박스는 에어팟 프로와 별로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제대로 에어팟 프로2인거 확인했구요!

뒤면에는 쉽게 뜯을 수 있는 절취선이 있네요.

 

에어팟 프로2

박스를 열면 뙇 보입니다. (사실 설명지를 꺼내야 됨 ㅎㅎ)

 

에어팟 프로2 아래에는 충전기와 이어팁이 있어요.

 

아래에는 스피커와 오른쪽에는 고리를 걸 수 있도록 해놨어요.

 

에어팟 프로1은 뚜껑을 열면 검은게 2개가 보이는데,

에어팟 프로2는 4개가 보입니다. 

혹시 중고거래를 하실 때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거 말고는 너무 똑같아서;;; 사기 치는 사람이 있을 거 같아요 ㅠㅠ

 

간단 후기

저는 막귀인 편인데도 음질이 더 좋아진 게 느껴졌습니다.

엄청 좋아진 건 아니고 MSG를 한 스푼 첨가한 정도??

 

근데 주변음 허용 모드는 너무 너무 좋아졌어요.

이건 확 체감이 되더라고요.

전 노캔보다 주변음 허용 모드를 자주 쓰는 편이라 체감이 확 되네요.

 

암튼 기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은 초보 개발자입니다.

더 효율적인 코드 훈수 환영합니다!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