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여의도 맛집] 정육면체 더현대서울 리뷰 / 탄탄면 맛집 / 더현대서울 맛집 / 미슐렝 맛집 / 여의도 맛집

유정주 2022. 10. 16. 21:36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정육면체 더현대서울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현대백화점더현대서울 지하1층 정육면체

 

메뉴 & 가격

깨부수면 12,000원

 

메뉴판

정육면체 더현대서울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눈 앞에서 조리 과정을 볼 수 있는 바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어디서든 메뉴판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곳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홍탄과 백탄, 깨부수면이 정육면체 더현대서울의 인기 메뉴입니다.
저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깨부수면을 주문했습니다.

깨부수면

한 상 비주얼입니다.

국, 단무지 느낌의 생강과 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생강은 매운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국은 후추맛이 강했는데  과할 정도라  아쉬웠습니다.

 

깨부수면은 비빔 탄탄면으로 꾸덕꾸덕한 소스에 면을 비벼먹는 메뉴입니다.

비주얼도 평범하지 않죠?

면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소스가 덮여 있고 쪽파, 볶음깨, 땅콩이 토핑으로 들어갑니다.

닭가슴살 튀김은  개가 반으로 잘라져 나옵니다.

 

 

 

 

닭가슴살 튀김은 비주얼부터 엄청나죠?

핑크빛이 도는 닭가슴살은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이게 수비드 닭가슴살일까요? ㅎㅎ (어떻게 조리되었는지는 적혀 있지 않아 정확히 모르겠네요)

살은 정말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탄탄면을 비비면 이런 느낌이 되는데요.

닭가슴살 튀김은 못 참고 하나 먹어버렸어요 ㅋㅋ

탄탄면의 첫 입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땅콩 소스의 강렬한 고소함과 고추양념의 매콤한 뒷맛으로 처음 느껴보는 맛이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느끼했습니다.

두 입부터는 젓가락이 잘 안 가고 결국에는 세 젓가랏정도 남겼네요 ㅠㅠ

평소에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다면 절대 XXX 주문하지 마시고 다른 메뉴를 선택하세요.

 

마무리

맛은 있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었던 정육면체 더현대서울의 깨부수면.

첫 입은 누구나 맛있게 먹지만,

그 이후는 땅콩 소스의 느끼함때문에 호불호를 강하게 탈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