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천안시 맛집] 짬뽕지존 쌍용점 리뷰 / 짬뽕 맛집 / 탕수육 맛집 / 쌍용동 맛집

유정주 2022. 9. 11. 17:46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짬뽕지존 쌍용점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대로 11 1층

 

메뉴 & 가격

수제비 짬뽕 11,000원

짬짜면 12,000원

지존 탕수육 16,000원

 

생수와 셀프바

짬뽕지존 쌍용점은 생수와 단무지를 모두 배달에서 받는듯한 단무지였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니 그려려니 하려는데 셀프바는 프리해서 살짝 갸우뚱 했어요 ㅎㅎ;

단무지 국물 처리가 너무 번거로워서 이건 좀 아쉬웠네요.

대신 밥을 셀프코너에서 제공하는건 호감 포인트였습니다.

 

여긴 서빙로봇도 운영을 하네요.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사람이 옮길 때도 있고 로봇이 옮길 때도 있는데요.

대부분은 사람이 옮기는 것 같았습니다.

 

지존 탕수육

지존 탕수육입니다.

짬뽕지존 쌍용점에는 찹쌀탕수육, 사천탕수육, 지존탕수육이 있는데요.

저희는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지존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소스는 센스있게 한쪽 구석에 뿌려주셨어요.

전 찍먹, 부먹 둘 다 상관 없는 쳐먹파인데요.

손님을 배려(?)해주는 세심함이 보였습니다.

 

지존탕수육은 바삭바삭한 느낌보다는 부드럽다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적~당히 ㅂ삭(오타 아님)한 느낌에 고기가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너무 딱딱한 탕수육보다는 이런 느낌이 훨씬 취향입니다.

 

수제비 짬뽕

수제비짬뽕입니다.

짬뽕 국물에 면 대신 수제비가 있어요.

목이 버섯, 고기, 파, 메추리알 등이 들어있습니다.

 

수제비 짬뽕은 일반 짬뽕보다 더 자극적이었습니다.

면보다 수제비가 간이 잘 안 베서 국물 간을 더 강하게 하신 듯 해요.

자극적인 간을 싫어하신다면 비추이지만 칼칼한 짬뽕 국물을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짬짜면

저는 이곳을 처음 가서 짬짜면을 시켰어요.

짬뽕도 궁금하고 짜장도 궁금하잖아요? ㅎㅎ

짜장면에는 완두콩, 짬뽕에는 메추리알이 들어있어서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더라고요.

12,000원짜리라 이정도는 있어야지 싶어도 없는 곳도 많으니까요.

 

목이버섯, 고기가 조금 들어있고 조개, 홍합이 모두 껍데기를 까줘서 속살만 먹기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홍합껍데기를 너무 싫어해서 아예 속살까지 다 버리는데요.

이렇게 껍데기를 벗겨주니 먹을만 했습니다.

맛은 평범한 짬뽕맛, 짜장면 맛이었습니다 ㅎㅎ;;

 

맛만 보면 12,000원이 비싸보이지만 세심함을 찾을 수 있어 좋아던 곳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