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천안시 맛집] 흥부네소바막국수 리뷰 / 메밀국수 맛집 / 메밀소바 맛집

유정주 2022. 7. 30. 15:05
반응형

기본 정보

가게 이름

흥부네소바막국수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월봉3길 18-2 1층 흥부네소바막국수

 

메뉴 & 가격

메밀소바(판국수) 9,000원

메밀만두 1판(5개) 6,000원

 

간판 & 메뉴판

간판입니다. 시원해보이는 산 앞에 위치해 있어요.

1층이 흥부네 소바 막국수 집입니다.

 

메뉴판이에요.

개인(?) 메뉴판은 없고 벽에 크게 붙어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메밀면을 사용하고 있고 소바가 특히 잘 나갑니다.

 

참고로 가게가 정~~~~말 정신 없어요.

사람도 많고 테이블 회전이 굉장히 빠른만큼 소음이 꽤 큽니다.

알바가 많아서 주문하기 힘들다거나 그렇진 않지만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에어컨이 빵빵한건 좋네요 ㅎㅎㅎ)

 

밑반찬

기본 밑반찬과 메밀 소바를 주문하면 나오는 토핑(?)입니다.

저는 김치를 안 먹지만 부모님은 열무김치를 맛있게 드셨습니다.

 

파와 무즙, 고추냉이는 메밀 소바 국물에 넣어 먹으면 돼요.

대충 이런 비주얼인데 ㅎㅎㅎ; 비주얼이 이쁘지는 않죠.

 

메밀 만두

메밀소바보다 메밀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사진에는 안 담겼지만 김이 펄펄 나는 상태로 서빙이 됐습니다.

만두는 이렇게 김이 나는 비주얼로 나오면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만두 맛은 평범한 만두 맛이었습니다.

소바랑 잘 어울려서 다음에 가도 또 주문할 거 같아요.

 

메밀소바

메밀소바 면입니다.

세 덩이가 나오는데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어보니 꽤 많았습니다.

 

한 상을 보면... 이렇습니다 ㅋㅋ

테이블도 너무 정신이 없죠?

 

저는 한 번에 넣어먹지 않고 한 입씩 적셔 먹는 것을 좋아해서

이렇게 한 젓가락씩 적셔 먹었어요.

소바 국물이 지나치게 짠 곳이 있는데 이곳은 간이 적절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메밀면인데도 굉장히 쫄깃한 편이었어요.

저는 여름에는, 특히 소바에서는 툭툭 끊기는 식감보다 이렇게 쫄깃한 식감을 더 좋아해서

굉장히 제 취향이었습니다.

 

마무리

더운 여름 시원한 소바로 입맛 찾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