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주는 쉬는 중 :]/맛집

[동작구 맛집] 팔각도 리뷰 / 숯불 닭갈비 맛집 / 닭목살 맛집 / 메밀국수 맛집

유정주 2022. 5. 29. 1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쉬는 중인 정주입니다.

오늘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12 1층에 위치한 팔각도에 방문하였습니다.
숯불 닭갈비로 유명한 곳으로 자리가 금방 차서 웨이팅은 기본인 집입니다.
저는 5시 쯤에 방문해서 운 좋게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보정을 하지 않은 원본 사진입니다.
※ 모든 음식은 내돈내산입니다.


가게 이름

팔각도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12 1층

메뉴 & 가격

숯불 닭갈비(간장) 1인분(230g) 10,900원
닭 목살(고추장) 1인분(180g) 13,000원
닭 안창살(고추장) 1인분(180g) 14,000원
트러플 오일 관자 9개 6,000원
비빔 메밀국수 6,000원
냉 메밀국수 6,000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유명세에 비해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저희는 5명이서 방문했고
숯불 닭갈비, 닭 목살, 닭 안창살, 트러플 오일 관자 9개, 비빔 메밀국수, 냉 메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많이도 시켰네요 ㅋㅋㅋ

참고로 산토리 하이볼은 현재 수입 문제로 판매를 못 한다고 하네요 ㅠㅠ
대신 피치트리 하이볼을 마셨는데 그건 별로였.. ㅎ


기본 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팔각형 상(?)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상 안 쪽에는 숯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하고 숯불 닭갈비는 저 위에 바로 구워주고
목살과 안창살은 불판을 교체해서 굽습니다.

기본 반찬도 엄청 다양했는데요.
소스 종류는 소금, 고추냉이, 매운 닭갈비 소스, 마늘 소스, 표고 고추냉이 소스가 있고
반찬은 김, 백김치, 김치, 깻잎, 오이절임(?)이 있습니다.
김치 옆에 저게 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하나하나 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반찬은 간이 적당했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고기 맛을 살리는 방향의 맛이었어요!


숯불 닭갈비

숯불 닭갈비입니다.
숯불 닭갈비는 한 번 초벌이 돼서 나오기 때문에 그릴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습니다.
초벌 시간이 있으니 나오는 시간이 좀 걸려서 한 번에 많이 시키는 것이 좋아요~

처음 한 번은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닭갈비를 표고 고추냉이 소스에 찍어서 김에 싸 먹으면 맛있다고 했네요.

이곳은 고추장 양념 닭갈비는 없고 간장 양념 닭갈비만 있습니다.
실제로 받아보면 간장에 절인듯한 진한 양념 맛이 아니고
살짝 간만 해주는 느낌의 양념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부위를 시키기 위해서는 기본으로 숯불 닭갈비 2인분을 필수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요.
필수 메뉴임에도 가격도 괜찮고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닭갈비를 고추냉이에 찍어 먹고 파랑 먹고 꽈리고추에 먹고 다양하게 먹어 보았습니다.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것은... 사진에는 없지만
닭갈비 + 마늘 소스 + 표고 고추냉이 소스 + 김이었습니다!
여러 가지로 즐길 수 있는 닭갈비! 꼭 드셔 보세요~!!


닭 목살 & 닭 안창살

닭 목살과 닭 안창살입니다.
둘이 비주얼이 비슷해서 뭐가 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닭 목살은 양 조금에 고기도 작게 주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목살임에도 사이즈가 커서 놀랐어요.
고추장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딱 좋게 매콤했고 쫄깃쫄깃 씹히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닭 안창살을 먹을 당시에 이미 취해 있어서 사실 어떤 맛인지 정확히 기억이 안 나요...
닭 목살과 동일한 양념 같았고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트러플 오일 완자 9개

트러플 오일 관자입니다.
크기는 평범한 편이었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관자는 따로 판이 없고 쓰던 불판에 그냥 구우면 되는 거였어요.
생각보다 오래 익혀야 맛이 괜찮더라고요.
살짝 덜 익혀 먹었더니 비린 맛이 느껴졌습니다 ㅠㅠ
근데 빠싹 익히니 트러플 맛이 전혀 안 느껴졌다는 ㅎ....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관자를 좋아하시는 분만
가벼운 마음으로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냉 메밀국수 & 비빔 메밀국수

냉 메밀국수와 비빔 메밀국수입니다.

여기 메밀국수가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제가 냉 국물 요리를 별로 안 좋아해서 냉 메밀국수는 안 먹어봤고
비빔 메밀국수만 먹어봤는데요.

메밀국수 안에 날치알과 김이 들어 있어 고소하면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메밀면 자체도 고소한 맛이 있는데 김과 날치알이 서포트를 아주 잘해주었습니다.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만약 양념이 맵고 강했으면 메밀면의 매력이 안 살았을 거 같아요.

메밀국수도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이수역 근처의 숯불 닭갈비 맛집인 팔각도입니다.
팔각도라는 이름에 맞게 팔각형 불판이 인상 깊었던 곳이었고,
숯불 닭갈비, 닭 목살 등등 메인 메뉴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서브 메뉴인 메밀국수도 퀄리티가 좋아서 요리에 진심인 곳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